알바 처음이라 애매하다 생각되는 부분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ㅠㅠ 주 6일 3시간으로(6시~9시) 근로계약서 작성 하였습니다. 가게 경영진분들(사장님 매니저님 등)께서 마감 시간에 원래 예정 시간 보다 20분 정도 일찍 끝난 날을 기록해두셔서 월급에서 빼셨습니다. 10분 정도 애매하게 일찍 끝나거나 조금 늦게 끝난 건 그냥 9시로 적어두셨더라구요 여기서 제가 속상한 점은 저는 빨리 끝내주시길 바란 적이 없고 근로 계약서를 적을 때 3시간 근무가 보장되는 것인 줄 알았습니다. 다른 곳에 돈을 내야해서 그 비용을 맞춰 일을 했었는데 비게 되니 속상합니다 ㅠ 마감 청소할 때 저의 행동에 여유가 있어 보이실 때마다 일찍 끝내기를 독촉하셔서 빨리 끝난 것인데 이러한 경우에 가게 관리자분들의 계산이 정확한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