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18일까지 교육 받고 21일부터 입사였는데요. 10일이상 일을 해야 교육비 250,000원을 받을 수 있다해서 11월 1일까지하고 11월 4일에 퇴사한다 하고 회사가서 11월 1일 퇴사로 작성을 했습니다 근데 오늘 돈이 729,470만 들어왔길래 명세서 보니 4대보험 등등이 빠지긴했는데 둘 합쳐도 만원 조금 넘는 정도인데 제가 계산 한거랑 너무 다르게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기본금으로 계산해서 21일~25는 473,280 28일~31은 315,520 1일은 78,880 10일 일 했으니 교육비 250,000 다해서 1,117,680 정도 나와야는거 아닌가요...? 제 계산법이 이상한건가요ㅠ 명세서에는 상세히 나오지 않으니 일단 회사에 문자는 해두었는데 어떻게 하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