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운영방안
게시판 운영안내
닫기
사이트의 원활한 관리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안내사항 공지합니다.

특정인 및 특정기업 대상의 유해성 문구, 상업적인 내용의 광 고성 게시물, 불건전정보 등은 작성자와 동의 없이 운영자에 의해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작성자의 주관적인 견해일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기업정보 교환은 구직자들의 자발적인 정보의 전달에 그 목적이 있으며, 알바천국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질 수 없음을 알 려드립니다.

알바천국은청년 노동권익 보호에 앞장서며,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퇴직금 > 없음

퇴사를 하고나서도 퇴직금을 미루고 있습니다.

조** 1일 전 조회 23

상담대기

  • 근로계약서

    작성함

  • 임금

    시급 1,000,000원

  • 총 근무일

    1년 2개월

  • 일 근무시간

    6시간

  • 만 나이

    29세

  • 상시 근로자 수

    5명(* 사장님 제외)

Q 아르바이트로 입사해서 1년 2개월 근무했습니다.
시간은 매일 바뀌어서 고정시간은 아니지만 월 100 넘게 받았고요. 퇴사를 4월에 했고 퇴직금도 챙겨주시겠지 싶어서 한달을 기다렸는데 마지막 월급만 들어오고 퇴직금이 입금되는 걸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5월달 쯤 한번 더 연락해서 말씀 드렸는데 사장님한테 말 전해주겠다는 점장님 말을 듣고 믿고 기다렸습니다. 6월달 연락 주신것도 퇴직금 때문이겠지 싶었는데 퇴직금도 아직 못 받은 저한테 일 좀 더해달란 연락이고 그때도 퇴직금 이야기 또 말해보겠다. 이러는데 지긋지긋합니다. 언제까지 안 주면 고소 가능한가요? 좋게 받고 싶었는데 너무 미뤄져서 제 생계가 어려워졌습니다.
삭제하기 신고하기

상담 대기중

상담 대기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공인노무사가 직접 답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