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운영방안
게시판 운영안내
닫기
사이트의 원활한 관리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안내사항 공지합니다.

특정인 및 특정기업 대상의 유해성 문구, 상업적인 내용의 광 고성 게시물, 불건전정보 등은 작성자와 동의 없이 운영자에 의해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작성자의 주관적인 견해일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기업정보 교환은 구직자들의 자발적인 정보의 전달에 그 목적이 있으며, 알바천국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질 수 없음을 알 려드립니다.

알바천국은청년 노동권익 보호에 앞장서며,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금 > 임금체불

퇴사후 14일이 지나 20일이 됬음에도 급여가 들어오지않았습니다

전** 2일 전 조회 35

상담대기

  • 근로계약서

    작성함

  • 임금

    월급 2,750,000원

  • 총 근무일

    8개월

  • 일 근무시간

    10시간

  • 만 나이

    32세

  • 상시 근로자 수

    6명(* 사장님 제외)

Q 급여일이 25일이고
퇴사는 5월 31일날 하였습니다
퇴사후 14일 이내에 급여를 주셔야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사전협의한게 없었는데 25일날 일방적으로 주신다고 하시는데
이부분에 대해 항의가 가능할까요
삭제하기 신고하기

상담 대기중

상담 대기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공인노무사가 직접 답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