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운영방안
게시판 운영안내
닫기
사이트의 원활한 관리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안내사항 공지합니다.

특정인 및 특정기업 대상의 유해성 문구, 상업적인 내용의 광 고성 게시물, 불건전정보 등은 작성자와 동의 없이 운영자에 의해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작성자의 주관적인 견해일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기업정보 교환은 구직자들의 자발적인 정보의 전달에 그 목적이 있으며, 알바천국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질 수 없음을 알 려드립니다.

알바천국은청년 노동권익 보호에 앞장서며,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 없음

수습기간중 퇴사 사직서

이** 2일 전 조회 43

상담대기

  • 근로계약서

    작성함

  • 임금

    월급 2,500,000원

  • 총 근무일

  • 일 근무시간

    9시간

  • 만 나이

    24세

  • 상시 근로자 수

    3명(* 사장님 제외)

Q 1일차에 수습기간 계약서로 1달 계약 작성했는데
3일 근무 후 오늘 퇴사하겠다고 문자로 전달했거든요
근데 사직서 제출해야된다고 연락 달라는데
사직서를 작성해야될까요?

다른 분들이 문자로 퇴사 의사만 남기면 된다고 하던데
사직서를 수습 1달 계약자도 작성하는지 궁금합니다
삭제하기 신고하기

상담 대기중

상담 대기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공인노무사가 직접 답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