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인 및 특정기업 대상의 유해성 문구, 상업적인 내용의 광 고성 게시물, 불건전정보 등은 작성자와 동의 없이 운영자에 의해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작성자의 주관적인 견해일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기업정보 교환은 구직자들의 자발적인 정보의 전달에 그 목적이 있으며, 알바천국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질 수 없음을 알 려드립니다.
상사에게 문자를 했는데 답이오지않았어요
깋** 8일 전 조회 59
작성함
시급 160원
1년 8개월
6시간
1세
4명(* 사장님 제외)
아침에 보냈는데 그것도 근로자의날 수당 안주신거같은데 맞으실까요??이렇베 보낸후 12시간이 넘도록 카톡읽씹을 당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장님에게 제톡은 읽씹하시고 다른 업ㅈ무는 다 소통하고 계시네요... 저의말이 잘못도었다면 말씀을 해달라 했는데 다음날 디른직원앞에서 어떻게 상사에게 읽씹이란 대화를 할수있냐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찾아봤더니 국어사전에도 있늣단어이고 요즘은 다 그렇게ㅈ말한다!!오히려 제 톡을 왜 거부하셨냐고 하니 자기유리한쪽으로 말돌리면서 계속 읽씹에 대해 묻더군요 제가 잘못한것가요?:?:
안녕하세요, 청소년청년근로권익센터입니다.
(답변 내용)
사람에 따라서 해당 발언이 기분 안좋을 수도 있고 좋을 수도 있습니다.
※ 만35세 이상 성인 근로자의 경우 상담이 불가하오니
고용노동부(1350) 또는 ☎02-6293-6120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려우니 추가 상담이 필요하시면
카톡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카톡 상담(ID): 청소년청년근로권익센터
- 홈페이지 상담: http://youthlabor.co.kr/
- 전화 상담: 1644-311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