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인 및 특정기업 대상의 유해성 문구, 상업적인 내용의 광 고성 게시물, 불건전정보 등은 작성자와 동의 없이 운영자에 의해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작성자의 주관적인 견해일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기업정보 교환은 구직자들의 자발적인 정보의 전달에 그 목적이 있으며, 알바천국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질 수 없음을 알 려드립니다.
공장 지원에 해당되는 얘기입니다.
이** 20일 전 조회 59
작성함
시급 11,500원
1개월
8시간
23세
130명(* 사장님 제외)
공장 단기직 근로를 하고 있는데 다른 회사로 외부 지원근무를 나갈 시 저희 부서에서는 계속해서 저만 보내는데 가면 더 힘든 일만 있는 걸 아는데도 계속 저만 보내는거는 문제가 되는 편인가요?
안녕하세요, 청소년청년근로권익센터입니다.
(답변 내용) 합리적인 이유 없이 외부 지원근무를 귀하만 보낸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외부 지원근무를 본인만 나가는 것에 대해서 이의제기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 만35세 이상 성인 근로자의 경우 상담이 불가하오니
고용노동부(1350) 또는 ☎02-6293-6120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려우니 추가 상담이 필요하시면
카톡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카톡 상담(ID): 청소년청년근로권익센터
- 홈페이지 상담: http://youthlabor.co.kr/
- 전화 상담: 1644-311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