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인 및 특정기업 대상의 유해성 문구, 상업적인 내용의 광 고성 게시물, 불건전정보 등은 작성자와 동의 없이 운영자에 의해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작성자의 주관적인 견해일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기업정보 교환은 구직자들의 자발적인 정보의 전달에 그 목적이 있으며, 알바천국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질 수 없음을 알 려드립니다.
혹시 실수 모습 보이면 최저 시급 못 받나요?
권** 26일 전 조회 128
작성함
시급 180,000원
1개월
6시간
21세
11명(* 사장님 제외)
5월 21일 부터 3일에 일을 해요 한 번 할때 6시간 일 하는데 아직도 최저 시급을 아직 못 받았는데 알바 하다가 실수 하는 모습 보이면 시급은 못 받고 월급만 받는 그런 제도 였나요?첫 알바라 모가 몬지 잘 모르겠어요 휴게 시간은 주고 어떤 걸 일해라 는 알려 주는데 시급을 보통 가게마다 주는 시기가 다른 가요?매니저 님이나 점장님께 물어보고 싶어도 아직도 무서워서 못 물어 보겠어요
안녕하세요, 청소년청년근로권익센터입니다.
기재해주신 내용 상 시급은 못받고 월급만 받는 제도 라는 등의 내용만으로 정확한 상담은 어려우나
업무 중에 실수를 한다고 하더라도 징계를 통한 감봉등 절차나 손해에 대한 상계동의 등이 없는 한
실수한 사실만으로 시급을 적게 책정하거나월급을 적게 지급할 수는 없습니다.